재생 (안디씨)

내가 사무실에 없었다 정확히 한 달. 우울증의 이러한 높은 수준은 정말 고문.

그리고, 나는 웃음 싶었던 순간. 울지. 예. 나는 모든 비난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한. 돈? 당신은 내 요구에 그 돈을 사용하는거야 생각하십니까? 나는 당신의 옆에 남아 급여를받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조조 숨을 아이들이 발견 된 편지를 기억하십니까? 많은 거기에 여성으로부터 편지. 그 이후로, 나는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하기 시작했다. 불편한 느낌을 유지하고 모든 벌금을 생각하는 것을 계속한다. 하지만, 난 당신이 내 자신의 어떤 날 싫어 하나님을기도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저 호기심을 계속할. 점점 더 많은 당신을 사랑 해요. 하지만 내 노력은 당신이 일을 싫어 계속 유지. 나는 1 월과 2 월만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의 1 월과 2 월만큼 좋은 아니에요. 나는 1 월과 2 월만큼 좋지 않아기도합니다. 나는 초과 근무 수당의 1 월과 2 월만큼 좋은 아니에요. 나는 1 월과 2 월만큼 좋은 잠을 잘하지 않습니다. 나는 1 월과 2 월 한 편안를 먹지 않는다. 만 유지하면 싫어합니다. 나는 문제 당신, 내가 어떻게 느끼는 경우. 즉, 나는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관심을 얻기 위해 나쁜 일을 계속합니다. 혈액형이 당신의 대부분을 증명한다. 따라서, 올해 초에 나는 매우 어떤 상황에서도 받아 들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내가 연필과 비싼 신발 선물을 시연 한 후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나는 옷 무의미한 듯 샀다. 사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착용 본 적이 없습니다.

때 사랑, 내 인생은 더 어려워진다.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첫 사랑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첫 사랑이 더 어렵다고 결혼식을 원한다.

울 너무 이르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그 때문에 울고. 난 불에 뛰어 좋아합니다. 그가 얼마나 잘까지 당신 않는 나는 멀리 볼 수 없습니다?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그의 삶을 통해 타고 날 등이 고려됩니다. 피곤 해요.

다른 시간, 다시 한 번 사람을 좋아하는 경우에, 나는 그녀에게 좋은거야. 조금 그것 때문에 질투 날 싫어하게하여 작은 일들을 준비하지. 당신은 자신의 속도를 따라 잡으려면 경우는, 멀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가 배고픈 때 그를 위해 요리를 할 경우, 무시할 수 없다. 내 마음에 가서 모두가 두 달, 모든 따뜻한 느낌이지만. 2 개월 축하 부근에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년 전에 일어났다. 당신의 생일.

때때로 당신은 용기를 찾을 수 없을 때 도움이되는 이유를 찾는. 예. 나는 용기가없는거야. 잊지 이유를 찾고 있어요. 내가 걱정하는 사​​람. 항상 내가 생각하는 사람들.

나는 잔인 해요 알고있다. 하지만 당신은 증오와 사랑의 관계라는 관계가 들어있다? 나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집의 계산 없습니다. 더 이상 젊은 아니에요. 내가 너무 이기적이야. 당신이 보낸 메시지에 느낌표를보고하더라도.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불편. 내 질투 때문에 지금은 벌을 받고 있습니다. 그 여자.

추운 좋아하지 않는다. 정서, 더 시간이없는 곳 그러나 나는 확신합니다. 나는 모든 일을 후회 얼마나 상상하지 않았다. 이제 당신을 볼 수있게 되서, 내가 그 욕심은 더 비참하게 만들 것입니다 실현합니다. 그 때문에 난 내가 한 모든 것을 죄송합니다. 결국 나는 당신과 내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다만 고통에서 자신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 반대가 발생했다. 나는 우리의 유사성의 많은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측면에서. 지금은 정말 잊고 싶어.

난 그냥 내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싶었어요. 그게 내 최종 목적지입니다. 처음부터 나는 실제 위치를 알지 못했다. 이전 위치로 실패 같은 것은 그러므로이 없습니다. 미래에, 난 그냥 김우빈 같은 사람을 얻고 싶었다. 누가 저를 사랑한다. 나에 도착하고 내 가족을 사랑하려고합니다. 우리의 딸과 아들에 대한 꿈. 나는이 같은 2009 이후 내 긴 여행의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마음의 갈망을 동결 아니에요.

안디씨.. 나에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악마하기 전에 다시 한 번. 그것은 전에 바보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모든 비난하면 난 상관 없어. 난 그냥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닫으려면. 나는 단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려고합니다. 보자..

내 꿈은 지금은 부모님이 내 아들은 미소를보고, 미소, 남편의 존엄성을 유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나는 욕심없이 모두 마무리합니다. 모든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당신을 사랑한다고 날의..

Posted from WordPress for Android

Tinggalkan Balasan

